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손윤서 개인전 주노아트갤러리 에서 개최
손윤서 작
 손윤서작가의 개인 전시회가 달성군 가창면 소재 '주노아트갤러리 in 아트도서관'에서 이번달 12일 까지 열린다.


손윤서 작가의 작업들은 감정의 순간 순간에 충실하며, 그 순간을 포착하는 그림을 그리는 방향으로 이루어 진다. 색의 배치와 화면 구성 등을 작가의 다각적 방법으로 즉흥적과도 같은 구상으로 이루어진다. 강렬한 색의 조화와 색채의 자극이 느껴지게 하며 리드미컬한 표현은 미완성 작품과도 같은 긴장감을 준다. 클로드 모네가 인상의 순간 순간을 포착하여 그 순간의 감동을 색채의 순간으로 표현 하였듯이 손작가는 자신의 이야기와 희망의 감정을 담았으며 작가가 선호하고 좋아하는 색깔의 조화 등을 사용하여 그림을 구성해 나간다. 작품의 지향점도 감정 또는 마음이 희망과 즐거움으로 드러나는 순간처럼 구성해 나가는 작업을 한다. 

작가의 취향과 감각이 생얼처럼 솔직하여 자유로운 영혼의 비행처럼 감상자가 함께 할 수 있게 한다. 틀에 얽메이지 않은 분방함이 위험성도 있겠지만 오히려 그것이 예술적 언어로 감상자와 소통을 편하게 한다. 구성에 대한 자유로움을 더하기 위해 붓느낌에 몰입한 흔적을 볼 수도 있겠다.

그녀의 작품은 이달12일까지 주노아트갤러리 in 아트도서관(관장 허두환)에서 만날 수 있다.

(전시문의 010-3588-5252)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