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주노아트갤러리 in 아트도서관 경북조각회 초대전 열어
경북조각회 박님연 작
 경북조각회는 대구.경북에서 활동하고 있는 조각가들의 그룹이다. 작가들마다 개성이 뚜렷하고 재료가 다양하며 수준 높은 작품으로 지역 조각계의 맥을 이어가는 대구.경북의 유일한 조각가 그룹이다. 
왕성한 활동과 수준 높은 조각 작품으로 돌, 대리석, 철, 스텐인레스, 나무, 브론즈, 아크릴, 테라코타, 오브제등 작가들의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조각 작품으로 이루어지는 전시회이다. 회화.평면 작품은 대중들이 쉽게 관람할 수 있으나 입체 조각 작품의 전시는 그렇게 다양하지 못하여 이번 전시는 그 의미가 크다 할 수 있겠다.

 경북조각회에는 신예 작가들도 추천을 받아 선정하기도 하며 이번 전시회도 참가시켜 신인 작가들에게 창작열을 북돋아주는 역할도 하고 있다. 회원으로는 작고하신 원로 홍성문 교수를 비롯하여 안동에서 활동 하시는 송기석 교수 팔공산의 정은기 교수, 변유복 교수, 경주에서 활동하시는 이점원 교수의 작품도 만날 수 있으며, 중견작가로는 김규룡, 오의석, 이상일, 박남연, 이상무, 이용근, 이기칠, 금중기, 유건상, 고수영, 이윤우, 이상수, 오동훈, 고관호, 노창환, 민태연, 정식영 작가 등이다. 젊은 작가로는 이중호, 김봉수, 승희동, 그리고 신인작가 이수연, 탁유진, 최창민 작가도 참여한다. 

다양한 장르와 현대적인 조각 작품 30여점이 2월 23일-3월10일까지 주노아트갤러리 in 아트도서관(관장 허두환)에서 만날 수 있다. (전시문의 010-3588-5252)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