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노정희 작가, ‘그날의 추억’ 개인 전시회 고도아트갤러리에서 개최
노정희 개인전
 대구 청라언덕에 위치한 고도아트 갤러리는 노정희 작가의 개인전 '그날의 추억'전을 2월20~3월16일까지 약 한달간 개최한다.

노정희 작가는 수채화로 어릴 적 할머니댁의 풍경을 시작으로 오래된 시골집을 그려왔으며, 2023 아트페어대구의 첫 개인전에서 출품된 작품이 모두 완판되기도 하였다.

작가의 작품은 시골 집과 풍경을 따뜻하게 표현하여 과거의 추억과 현재의 감성을 아우르며 관람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긴다.

노정희 작가의 작품은 특별하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인간의 삶이 어우러진 장면을 담아내며, 시간이 멈춘 듯한 평온한 느낌을 전달한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수채화 색상을 사용하여 이를 더욱 증폭시킨다.

전시회를 개최한 고도아트 갤러리 양은지 관장은 "작품은 작가의 섬세하고 정교한 표현을 바탕으로 수채화 특유의 은은하면서 정감가는 느낌을 표현하여 시골 풍경과 집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담아내고 있다. 이러한 조화들은 우리에게 옛 추억과 향수를 불러 일으키기 충분하다.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 여행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전시회의 오프닝 행사는 2. 20(화) 오후 5시에 열리며 경매, 이송비의 복화술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매주 일요일, 윌요일은 휴무이며 오전 11시 - 오후 6시까지운영된다.

장소는 고도아트갤러리,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405길 38, 1층으로 찾아가면 된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