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박경철 수성을 예비후보 '청계천 넘어선 범어천 문화거리 조성' 공약
범어천을 둘러보고 있는 박경철 예비후보
박경철 수성미래연구원장(수성을 예비후보)은 5일 오후 1호 공약으로 서울 청계천을 능가하는 범어천 문화관광거리를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수성구 발전을 위한 생활 밀착형 1호공약으로 수성못 유원지를 연계한 숨어있는 범어천을 서울 청계천 이상으로 젊은이와 시민들을 위한 힐링 문화거리 개발 계획을 내 놓았다.

박원장은 수성못에서 어린이 회관까지 범어천내의 2km의 구간은 이미 토목공사가 완료된 상태라 큰 돈을 들이지 않고도 조성이 가능 하다고 밝히며, 도로옆 아름다운 나무조경에 맞는 조명설치와 대구 역사를 담은 타일 벽화작업 및 문화거리 조성을 위한 부대시설을 넣어 서울 청계천 이상으로 대구 도심지내  문화관광자원이 되도록 개발 계획을  내 놓았다.

이에 따른 효과는 주변에 죽어가는 상권 활성화는 물론 수성못과 연계한 젊은이의 휴식처 대구 랜드마크 문화관광지로 발돋움하여 교육과 문화관광이 살아있는 수성구로 탈바꿈시켜 서울 청계천을 능가하는 제2의 범어천을 새롭게 탄생 시킬것을 약속했다.

또한 박경철 원장은 "문화관광거리조성을 위해 대구시의 역사를 한눈에 들어오게 기획한 벽화작업과 나무를 이용한 조명작업, 버스킹 음악이 흐르는곳, 그 밖에 수성구 봉사단체와 함께 수익형 문화사업도 연계하여 살아 숨쉬는 대구 최고의 관광 랜드마크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하였다.

박경철 수성을 예비후보는 수성미래연구원 원장을 역임하며 전)자유한국당 수성을 당협 대외협력 위원장으로 정당활동과 봉사활동으로 다진 체육관 관장출신으로, 무도인 동지회 회장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