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고도아트 갤러리, ‘고래의 꿈’ 이종선 초대 개인전 개최
이종선 작가와 '고래의 꿈'[GNN=대구]
[GNN대구취재본부=정문현기자]
6월의 첫 날 대구 청라언덕에 위치한 대구 고도아트갤러리에는 이종선 작가의 첫 번째 개인 전시회가 개최 되었다. 이번 전시회는 '고래의 꿈'을 주제로 그림을 그리는 작가 이종선의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회이다. 

 

이종선 작가는 고래에 대한 뚜렷한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작품은 고래의 아름다움과 자유로움을 표현하는 독특한 스타일로 알려져 있다. 이 작가는 그림을 통해 고래의 아름다움을 담아내면서도 고래의 현실과 환경 문제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이종선 작가는 "디자인을 해서 천을 만드는 회사를 운영중이다. 작가들과 연계해서 원단에 나염 작업을 하는데 마음에 들때까지 수정을 하다보니 내가 직접 그리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 때 마침 지인의 전시회를 보고 그림을 배우게 되면서 나만의 그림을 그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으며, 오랜 고민끝에 고래를 선택하였다. 바다에만 있는 고래가 아닌 어디든 갈수있는 고래. 의리, 지혜가 있는 고래, 사람들과 친밀감있는 고래를 표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고도아트갤러리는 꾸준한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는 감각적인 아트 스페이스로 알려져 있다. 이번 이종선 작가의 전시회는 대구시민들과 예술 애호가들에게 그의 작품을 접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고도아트갤러리 양은지 관장은 “대구시민들과 예술 애호가들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이종선 작가의 작품을 직접 감상하고 그의 작품 세계에 몰입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 작품들은 고래의 아름다움과 고래를 통해 보다 깊은 생각을 일깨워 줄 것이다.”고 전했다. 

 

이번 전시는 6월9일까지 열린다.

고도아트갤러리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405길 38, 1층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