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박경철 수성미래연구원장 '동방의 별' 자서전 출판 기념회 열어
통일 한국은 역사적 사명이다
박경철 원장의 '동방의별' 출판기념회
 2일 수성구 소재 대구장애인복지관 실내체육관에는 박경철 수성미래연구원장의 '동방의별' 출판 기념회가 열렸다. 이 날 행사에는 약500여명의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대거 참여하여 성황리에 이루어 졌다. 

박원장은 찾아준 내빈들께 먼저 고맙다는 인사말과 함께 내년 총선에서 수성구을 국회의원에 무소속으로  출마할것을 선언 하였다. 

박원장은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를 맞고 있다. 위기상황 극복을 위해 통일 한반도야말로 우리의 미래가 될수 있다는 것을 전파하고, 국민들에게 인성과 겸손의 가치를 전달하여 대한민국을 변화시켜 나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이어 그는 "이번 자서전은 자신의 업적에만 치중하던 기존 정치인들의 자서전과는 달리 저의 지난 시절을 소설로 재구성하여 내적 성장에 중점을 두고 입체적인 구성을 연출하여 유권자들에게 사건을 대하는 인물의 태도를 보다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박 원장은 "이제는 정당에만 구속되어 거수기 역할로 지역은 외면하고 중앙만을쳐다보면서 국정에는 비판과 간섭만 하는 정치인 국회의원이 아닌 현장을 뛰어다니며 행동하는 진정한 지역형 국회의원이 필요하다. 무소속으로 정당과 정쟁에 얽매이지 않고 오로지 국민만을 바라보고 바른길을 향해 묵묵히 나아가며 행동하는 국회의원으로 반드시 부자 대구와 통일 대한민국으로 변화시켜 나가겠다"고 호소했다.
박경철원장과 출판기념회에 참석한 내빈들이 함께 화이팅을 외치고있다.

박경철 출마예정자는 대구에서 수성초, 대륜중, 경신고를 나온수성구 토박이로서 대구 격투기 프로데뷔 첫 번째 선수의 무도인 출신으로 청년시절부터 체육관을 운영, 제자들을 지도해 왔으며 최근까지는 경호업체를 운영하였다. 

그 외 사회단체 활동으로 천마라이온스클럽 제41대 회장, 범물1동 주민자치위원, 지산지구대생활안전협의회 부위원장, 대구민족통일 청년회등 다양한 민간단체 활동과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현재는 수성미래연구원을 개설하여 원장을 맡고 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