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한주형 초대전 Play art & Neon
[GNN=대구]
 [GNN대구취재본부=정문현기자]주노아트갤러리 in 아트도서관은  1월21일-2월12일까지 '한주영 초대전'을 개최한다.  
네온의 재료와 기존의 아트 영역과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하여 네온아트라는 장르로 활동하는 작가 한주형의 작품은 마치 아이들이 각각 자신의 느낌에 따라 자유롭게 표현하는 예술적 속성을 동반하고 있다. 그렇지만 그 표현은 아동 적이랄 수는 없다. 그의 작품은 또 다른 측면의 예술적 속성을 동반하기 때문이다. 선이나 색과 같은 기초적인 조형적 요소들을 활용하고는 있지만, 그것들 모두는 작품을 가치 있게 만들고 있다. 그런 측면에서 그의 작품은 주목을 요한다. 
전제한 바대로 한주형의 작품 성립구조는 창의적인 생각을 길러주고,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며, 감정표현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해줄 뿐만 아니라, 자신감을 키워주고, 스스로 미적이자 감각적 능력을 향상시켜, 전제한 바들을 시각화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고,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시켜 주는 아동미술교육의 과정을 체험적으로 수행하는 가운데 수반된 예술적 결정체이다.
 전반적으로 아이들은 흔히 춤추고 노래하기를 즐길 뿐만 아니라, 무언가를 만들거나 그림 그리기를 좋아한다. 순수한 감정과 정서를 동반한 한주형의 예술적 활동은 바로 이러한 바를 실증적으로 체험함으로써 가능케 되었다. 여기에는 작가의 상상력에 대해 그녀만의 예술적 속성을 투사하는 것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과정에서 작가는 그의 생각을 대변해 줄 수 있는 점에 대해 다음과 같이 피력한다. "나는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 모든 것과 내 생각들을 끄적이고 그려보며 새로운 것들을 상상해왔다. 그림으로 표현되는 많은 감정과 생각들을 소통시켜 시각적인 이미지와 기호를 창작해 보고 싶었다. 작품을 통해 보고 느끼며 깨닫게 된 작은 순간들, 우리가 믿는 것들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표현해 보려 한다. 삶 속에 녹아든 기쁨ㆍ행복ㆍ슬픔ㆍ고통까지도 나만의 방식으로 보여주고 싶다."고. 
작가가 추구하는 바는 행복이다. 그래서 그녀가 지향하는 최고의 가치는 행복이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