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매니페스토365켐페인 소통대상 최우수상에 주재현씨(주식회사 메다에듀 대표)가 선정..
GNN뉴스통신 대구취재본부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주재현씨(주식회사 메다에듀 대표)가 시상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GNN=대구]
 [GNN뉴스통신=대구취재본부김기년기자] 지난달31일 GNN대구취재본부 사무실에서 매니페스토365켐페인 소통대상 최우수상에 선정된 주재현씨(주식회사 메다에듀 대표)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주재현대표는 2016년도에 교육법인을 설립했으며 대한민국 유아영어 교육 개혁을 위해 좌뇌,우뇌를 활용한 기억법 기반 영어 어학기 개발특허를 완료, 대한민국 유아들이 현재 많이 사용하고 있다.

짦은 시간에 그림,글자,소리의 변별을 통한 듣고,말하는 영어습관을 통해 스트레스 받지 않고 자연스럽게 모국어처럼 영어로 습득할 수 있는 교수법개발과 학습기기 개발로 대한민국 유아들을 위해 혁신을 이루어냈다.

현재는 영어뿐만 아니라 한글의 중요성과 문해력까지 해결할 수 있는 한글컨텐츠 와 교재를 어학기에 탑재해 많은 성과를 내고 있으며, 특히 해외(태국 방콕 유치원 50곳 계약등)에 진출 하여 한국의 우수한 컨텐츠를 해외에 알리는 등 향 후 수학적 개념을 위해 수학컨텐츠 와 우수한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 개발과 교육사업에 헌신적 노력과 열정이 심사위원으로 부터 점수를 많이 받았다.

수상소감에서 주재현씨는 "매니페스토365켐페인 최우수상에 선정되어 매우기쁘다"면서 "현재 유아교육에 머물지 않고 노인들을 위한 사업에 3가지의 모델을 개발하여 투자자 직영 및 위탁 경영까지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막바지 단계에 있고 전국적 진행과 동시에 해외에 프로그램을 그대로 적용, 수출을 통한 한국의 위상을 높이겠다"며 "빠르게 진행중인 노인 인구증가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노인들에게 삶의 질을 향상 시키는데 이바지 하고 싶다"고 밝혔다.

매니페스토365켐페인 한국본부에서는 매년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여 소통상/청념상/사회공헌상/문화예술상을 수여하고 있다. 





광고설정


AD HERE
  • profile-image
    김기년 기자    (gnn053kkn@gmail.com)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