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미술 전문서적 아트도서관 10주년 기념 음악회 개최
아트도서관 허두환 관장이 인사말을 하고있다

11일 저녁 달서구 가창면 소재 '아트도서관'은 개관 10주년을 맞아 기념 음악회를 열었다.


음악회는 클래식 기타(백광범), 바이올린(박시하), 재즈기타(오창민)로 이루어졌으며, CLASSIC & JAZZ의 아름다운 선율이 백광범선생의 설명과 함께 공연장을 잔잔히 채웠다.


이날 축하공연을 보러온 K씨는 "대구에 이런 공간이 있다는게 너무 좋다. 기존의 갤러리나 전시 공연장과는 확연히 구별되는 친숙하고 입체적이면서 또한 귀한 책으로 도서관의 구성을 가진것은 정말 아트도서관의 특별한 매력인것 같다."고 하였다.

함께 동행한 L씨는 "잔잔하면서 감성적인 공연이 이른 여름밤을 감동으로 꽉 채운것 같아 제대로 힐링을 하였다."며, "이런 곳은 행정이 뒷받침 되어 재정적 지원을 해서라도 잘 보존 하는 것이 바람직 할것 같다. 이런 귀한 자료들을 가지고도 아무것도 안하는건 너무 안타까운 일이다."고 말하였다.


아트도서관 허관장은 "아트도서관이 2014년 국내 첫 미술전문도서관을 개관한지 올해 10년이 되었습니다. 화재로 13만권의 책중 일부가 소실되었지만 많은 부분을 살려내어 가창 아트도서관이 되었습니다."

"아트도서관 책과 자료는 50%이상이 국립중앙도서관에도 없는 귀한 자료로서 미래세대에 물려줄 문화유산입니다. 10주년을 맞아 찾아주신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아트도서관이 화석이 아닌 살아있는 도서관으로 활용되길 희망합니다."라고 말하였다.


아트도서관은 주노아트갤러리와 숲속의 피자 카페를 함께 운영 하고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