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수성구 제2구민운동장 개관
수성구 제2구민운동장 개관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18일 수성구 매호동 233-1 일원에 조성한 '수성제2구민운동장' 개관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관식에 김대권 수성구청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시.구의원, 수성구 체육회 임원, 지역주민 등 70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이 자리에서 수성제2구민운동장이 생활체육 동호인과 주민을 위한 생활체육 공간, 쾌적한 여가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한마음으로 염원하였다.
개관식이 끝난 직후에는'2024 구민 화합 한마당 대잔치'가 열려 이웃 주민 간 소통하고 돈독한 우애를 쌓는 시간도 가졌다.

지난 3월 준공한 수성제2구민운동장 48,237m' 부지에 총사업비 274억 6백만원을 들여 조성했으며, 주요 시설로 축구장 1면, 야구장 1면, 족구장 4면, 농구장 1면을 갖췄다.
일반 시민이 야구장과 축구장을 사용하려면 '수성예약서비스(yeyak.suseong.kr)'를 통해 이용일 5일 전까지 예약해야 한다. 평일과 주말.공휴일, 하루 시간대에 따라 사용요금이 다르며 수성구 주민은 사용료의 30%를 감면받을 수 있다.
농구장과 족구장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족구장의 경우 전화로 예약한 다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이용객 편의를 위한 놀이터, 산책로, 주차장 215면 등 부대시설도 마련돼 있다.
운동장 사용료와 운영 시간, 족구장 예약 등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은 시민은 수성구청 체육진흥과(053-666-2194)로 문의하면 된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천을산 자락 아래 위치한 수성제2구민운동장은 자연 친화적인 체육시설로 주민 건강증진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별로 균형 있는 생활체육 인프라를 조성해 생활체육 저변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