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대구 남구, '정나눔 주식회사'의 정 나눔
정나눔주식회사 천은아 대표가 내담자와 상담을 하고있다.[대구=GNN]
[GNN=대구취재본부 정문현기자] 대구시 남구 봉덕동에 위치한 '정나눔 주식회사'(대표 천은아)는 남녀노소 누구나 경험할 수 있도록, 진로체험과 학습코칭교육, 정신건강심리상담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천은아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와 with Corona시대에 맞춰 코로나19를 예방하는 캠페인과, 생활안전의 불편함을 감수하며 살아가는 이 시대의 스트레스성 정신질환 예방 캠페인에도 기여를 하고 있다..

특히, 남구 대명동 지역아동센터와 협약을 맺어 주기적으로 방문 심리상담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봉덕동 SNS봉사단의 협력업체로 협약을 맺어 지역 장애인시설에 함께 나눔 봉사를 하고, 지난 12월에는 지역사회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남구 대명 5동 행정복지센터에 적은 금액이지만 후원 봉사금을 전달하였다.

분노조절장애, 홧병, 우울장애, 조울증, 건강염려증 등등 우리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단어들은 정나눔주식회사에서 주로 진행하고 있는 정신건강심리상담이기도 하다.

'정나눔주식회사'는 위드코로나 시대를 반영하여 전화심리상담과 화상심리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화심리상담과 화상심리상담이 불편한 분들에게는 2021년부터 상담사가 내담자의 거주지로 방문해서 심리상담을 제공하는 방문심리상담을 하고 있다.

전화심리상담, 영상심리상담, 방문심리상담으로 더 넓은 지역에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수많은 이용자가 편하게 심리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취약계층(1인세대, 저소득, 차상위세대, 장애인등)은 취약계층 인증서류만 제출하면 방문 출장비 면제에 심리상담 비용은 50% 할인적용으로 건강한 심리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에, 천은아대표는 “개개인이 선택하는 순간의 변화에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심리상담이다.  지역주민들의 삶을 변화 시키고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뇌 건강이 지켜져 모두가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나눔주식회사는 늘 지역봉사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하였다.
정나눔진심심리상담은 053-471-3939로 하면 된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