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GNN뉴스통신 대구취재본부 TF 사무실 개소
( GNN뉴스통신 대구 취재본부 임명식 / 왼쪽부터 최교창 사회부부장, 김기년 대구취재본부장, 이재희 전국취재본부장, 심재인 제1사회부차장, 윤명수 사회부기자 / GNN뉴스통신 = 황혜정기자 )
 
(대구=GNN뉴스통신) 12일 GNN뉴스통신 대구취재본부 TF 사무실(달서구)에서 김기년 대구취재본부장 임명식을 가졌다.

임명식에서는 김기년 대구취재본부장 외 최교창 사회부부장, 심재인 제1사회부차장, 정문현 제2사회부차장, 윤명수 사회부기자 등 4명에게도 임명장이 수여됐으며, 김기년 대구취재본부장은 매니페스토365캠페인 한국본부 대구본부장에도 동시에 임명되었다.

임명식은 방역수칙 준수에 따라 최소한의 인원으로 안전하게 이루어졌다.

신임 김기년 취재본부장은 NGO 단체인 사단법인 한국산림환경운동본부와 한국미세먼지환경예방협회 대구광역시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다.

임명식에 앞선 간담회에서는 이재희 전국취재본부장은 "공정하고 정확한 분석에 기반한 팩트 중심 지역 뉴스통신사로 자리잡아 달라"고 당부했다.

김 본부장은 "건전한 여론문화를 조성하고, 항상 약자 편에 서서 사회의 빛과 소금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글로벌 GNN뉴스통신에서는 9월 '세이뉴스' 와 'newsG' 앱 출시를 앞두고 있다. 세이뉴스는 누구나 쉽게 인터넷 언론을 만들어 운영할 수 있는 글로벌 뉴스플랫폼이고, newsG 는 해당 플랫폼 사이트에 자동으로 연동되는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입 앱 솔루션이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