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주)바이오텍 '제22회 대구국제식품산업전시회'참여
탄소저감 보조사료와 기능성 농작물 시대 선도하는 (주)바이오텍
부스에서 자사 제품 설명중인 박덕수 대표[GNN=대구]

[GNN대구취재본부=정문현기자]㈜바이오텍은 지난22~25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대구국제식품산업(K-FOOD EXPO 2022 in Daegu)에 참가하여 회사 설립후 처음으로 제품 판매를 위한 홍보를 개시하고 소기의 성과를 거양하였다.


먼저 참가 업종이 식품이 아닌 탄소저감 가축용 보조사료 악취제거제인 탈취제 제품과 자사의 특화 기술인 무기물소재 액상화 유황 법제 기술 등을 선보여 바이어와 관람객으로부터 많은 관심과 상담을 통해 제품 설명과 구매의향등을 타진하였다.


전시회를 찾은 바이어 등에게 향후의 식품산업이 당뇨 암 예방 및 면역력 증진 작물과 기능성 식품산업이 새로운 농식품산업의 기회이며 미래임을 설명하였으며, 백세시대 국민의 건강한 삶이 藥食同源. 먹는것이 약이다. 서양의학의 아버지로 불리는 히포크라테스는 음식을 약처럼 쓰고 약을 음식처럼 쓰라 는 말을 남겼다 또한 의학전문가의 얘기처럼 질병의 60%이상은 식품으로 예방할 수 있다고 한다.


약으로 쓰이는 재료인 쑥이나 생강은 한약 처방에 사용되는 재료지만 음식 재료로 사용하는 식품이다. 또한 바나듐 비료를 활용한 쌀 깻잎과 당조고추는 혈당 상승 억제 작용을 한다고 알려져 있고 파이토케미컬 (Phytochemical)   식물이나 식품은 항산화 작용 면역력 증진 혈액순환개선 염증억제 해독작용등 건강 유지와 장수를 돕는 역할을 한다.


㈜바이오텍은 유황 게르마늄 바나듐 셀레늄 소재 등을 활용한 기능성 작물 재배를 통하여 기능성이 보다 많이 첨가된 농산물 등의 생산과 실증 등을 위하여 조만간 지역농협, 한국과총 경북지역연합회 등과도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로 하였다.


이에 박덕수대표는 "전시회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격려하였고, 이러한 인적 네트워크와 기술을 통하여 농식품산업이 질병을 예방하고 해외 진출을 통하여 국익을 증진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말하였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