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달라지는 부동산시장 따라가기, 퀸바비멤버십 부동산경제VIP 클라스열어
아파트 투자 강의하는 빌부멘토[GNN=대구]
[GNN대구취재본부 정문현기자] 16일 오후 윤석열 정부 출범이후 달라지는 부동산 시장 분위기를 정확히 읽기위한 부동산경제 VIP클라스가 퀸바비멤버십(대표 배선윤)에서 열렸다.


다양한 사람들이 만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역의 플랫폼! 퀸바비벰버십은 뷰티,건강,경제,재테크뿐 아니라 각종 사회이슈와 시사까지 다양한 컨텐츠로 수요자와 공급자를 연결시키는 플랫폼이다.

또한 각분야의 전문가및 스토리가 있는분들을 초빙하여 유튜브및 강연회를 열고있다.


퀸바비멤버십의 퀸바비라운지는 대구 동구 신세계 백화점 복합환승  센터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대구 경북뿐만 아니라 서울 대전 부산등에서도 전문가의 강연회를 듣고 좋은 정보를 얻어가기 위해 신청자가 몰려들고 있다. 


이에 퀸바비멤버십에서는 그간 코로나 펜더믹으로 온라인 커뮤니티 위주로 활성화 되고 있지만 오프라인에서만 다룰수 있는 예민한 정보등이 있어 프라이빗하게 VIP 클라스를 열어 윤정부의 달라지는 부동산 정책과  주요공략등을 살펴보고 본인에게 맞는 부동산 자산 관리법과 경제 기초체력을 키우기를 목표로 이번 강의를 개설하였다. 


공인중개사,교수,약사,의사,언론인,사업가등 다양한 직군별로  수강신청을 하였고, 법인,개인 기업 절세와 부동산 세무상식 그리고 증여와 상속까지 알아보는 커리큘럼이라 강사위주의 일방적 강의보다는 개별 상황에 맞게 소통과  자문을 해주는 쌍방향 강의로 호응도가 높다.

세무강의중인 이상욱세무사[GNN=대구]

  부동산 현업 실무경험10년이상의 조팀장, 아파트 데이타 전문가 빌부(닥치고현장 카페지기),가람세무법인 이상욱 세무사등이 강사진으로 수강생들의 눈높이에 맞게 콜라보 강의를 진행 하였고 향후 지역 답사 현장학습과 부동산 뿐만 아니라 중국주식, 미술품,금융상품등  다양한 경제 커리큘럼을 열 계획이라고 한다.


지난 문정권의 부동산은 투기를 근절하는 규제정책이었다면 윤석열 정부는 5년간 전국 250만호를 공급하고 재건축,재개발을 활성화,양도세율 인하, 주택공시가격 속도조절과 과세 체계를 개편하고 청년,신혼부부,무주택자에게 LTV를 80% 까지 적용하여 실수요자들에게 내집 마련을 앞당겨주고 경제를 시장의 기능에 맡기겠다는게 공략이다.


 이에 퀸바비멤버십 배선윤대표(바비)는  "부동산 세부담 완화 정책으로 부동산 시장 위축 심리 해소가 가능할지 공급 과잉으로 물량 소화 부담이 가증될지 지역에 따라 잘 살펴보고 본인에게 맞는 주거마련과 투자를 더욱 신중히 생각하여야 할때, 이번 강의로 중장기적 관점으로 시장을 볼수 있는 혜안을  넓히기를 바란다"고  말하였다.

광고설정


AD HERE
  • profile-image
    정문현 기자    (gnn053jmh@gmail.com)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