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한국뱀부테라피협회와 KFAC 한국외국인지원센터 업무협약 체결
한국뱀부테라피협회와 KFAC 한국외국인지원센터는 업무협약을 맺었다.[GNN=대구]
 [GNN대구취재본부=정문현 기자] 07월 13일, 한국뱀부테라피협회와 KFAC 한국외국인지원센터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 뱀부테라피의 우수성을 국내 체류 중인 외국인들과 글로벌 시장에 알리고, 향후 뷰티산업에 있어 상호 협력 및 교류, 기술세미나 등 기술정보 교류와 각종 자문에 함께 하기로 합의했다. 

 

KFAC 한국외국인지원센터는 국내의 외국인과 외국기업들에 민간이민청으로 잘 알려져 있고, 현재 18만 명에 달하는 외국인 회원 및 회원사들과 함께 K-콘텐츠의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사업 또한 진행하고 있다. 

 

KFAC 한국외국인지원센터의 손현식 대표는 '현재 한국에 체류 중인 외국인들을 위해 여러 종류의 양질의 일거리를 찾고 창업을 할 수 있도록 힘껏 지원 및 교육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새로운 또 하나의 기회의 장이 형성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최근 K-뷰티를 배우기 위해 우리나라를 찾아오는 외국인들에게 이번 협약은 큰 의미가 있을 것이다'고 이야기했다.

 

한국뱀부테라피협회 최경규 부회장은 '한국뱀부테라피는 피부미용사의 관절보호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특수한 관리 방법이기 때문에 평균 체형이 한국보다 큰 나라에서도 더욱더 실용적으로 활용의 범위가 넓으며, 따라서 테라피 기술력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는데 더욱 용이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세계시장에서의 K-뷰티의 위상을 높이며 우수한 콘텐츠 및 기술력 이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여, 이를 통한 국가 경제의 발전과 국내 체류 외국인들의 좋은 일자리 창출, 창업의 기회를 만들어 한국의 국제 브랜드 파워를 더욱 높일 기회를 만들었다 하겠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