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정휴준 교수, 팔공미술대제전 최우수상 수상
대구가톨릭대학교 정휴준
교수[GNN=대구]
 [GNN대구취재본부=정문현기자]대구가톨릭대학교는 문화콘텐츠개발, 문화정책 등 후학을 양성하고 있는 정휴준 교수가 제10회 대한민국팔공미술대제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팔공미술대제전은 팔공문화예술협회가 주관한 한국문화예술인 잔치로 자리매김한 미술제전이다.
정휴준 교수의 최우수작품상 '명제 현실에 매이지 않고 감상적이고 이성적으로'[GNN=대구]
 

최우수상을 수상한 정휴준 교수의 작품은 ‘현실에 매이지 않고 감상적이고 이상적으로...A.B’의 작품으로 먹·아크릴·에폭시 외 혼합채색의 재료를 사용, 정교수만의 기법인 음악과 미술, 자연을 융합해 화폭에 옮겨 놓았다.

정휴준 교수는 그동안 융합미술개인전 2회와 단체전시, 문화공연 기획·연출 등 약100여회 이상을 진행한 문화예술경영· 문화기획, 홍보기획전문가로 정통이 나있다.


정휴준 교수는 "우리 주변에 많은 수많은 재료가 있지만 그런 좋은 재료를 가지고 국민정서안정과 문화강대국의 선보일 사람이 부족하다. 많은 콘텐츠 보급을 위해 연구하겠다”고 말했다.

대구 아양아트센터 전시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팔공미술대제전은 프로와 아마추어 작가들이 참여하는 대한민국 종합미술대전으로, 해마다 1천여명의 작가회원들이 참여한다. 전시는 5일부터 10일까지이며 관람료는 무료다.

광고설정

AD HERE
  • profile-image
    정문현 기자    (gnn053jmh@gmail.com)

광고설정

AD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