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대구수성경찰서, 유관기관 손잡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위해 협력 강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후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있다[GNN=대구]
[GNN대구취재본부=김기년 기자] 

대구수성경찰서(서장 오완석)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위험을 최소화하고 안전한 통학 환경 조성을 위하여‘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10일 오전 10시 수성경찰서(4층 수성마루)에서 개최된 이번 간담회는 오완석 서장을 비롯하여 대구동부교육지원청, 수성구청, 관내 초등학교 교감 등 31여명의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 보호구역 내 사고 예방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서는 관내 사고 영상시청과 교통시설 개선 추진사항, 교통안전 활동 및 홍보대책, 어린이 교통사고 발생유형 파악 및 분석을 공유하고 대책을 위해 논의하였다.

 

대구동부교육지원청과 초등학교 교감선생님들은 “어린이 안전 확보는 예방이 최우선이고, 이를 위해서는 유관기관 간 긴밀한 협력·지원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오완석 경찰서장도“어린이의 교통안전은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만큼 유관기관 협력체계를 강화하여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