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소상공인과 소비자의 상생을 위해 '㈜키키' ,종합 광고 플랫폼으로 비전을 제시하다..


 

(주)키키, 경북대학교 외식산업과 업무협약( MOU)체결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대구=GNN]
 [GNN=대구취재본부 정유성기자] 지난해 12월 29일 대구 인터불고 호텔 컨벤션홀에서 “기존 중개 플랫폼으로부터 해방”을 주제로 ㈜키키의 사업설명회가 있었다.

 ㈜키키는 대구 인터불고 호텔 컨벤션홀에서 전국 250여 명의 소상공인, 투자자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광고 플랫폼 사업을 추진하는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였다.

본 설명회에 앞서 ㈜키키의 정재학 대표는 "기존 플랫폼들의 단점과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이를 해소할 방안으로 ㈜키키의 비전을 소개한다"며 "비전의 핵심은 소상공인과 소비자의 상생이며, ㈜키키는 종합 광고 플랫폼으로써 이를 담당한다"고 말했다.

㈜키키 플랫폼의 핵심을 살펴보면..▶알뜰한 소비와 서로간의 상생이다. 소비자는 키키 플랫폼에서 동영상 광고 시청, 경험 공유 및 업체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를 플랫폼 내의 가맹점에서 사용하여 알뜰한 소비 생활을 할 수 있다. ▶소상공인은 키키 플랫폼을 통해 과도한 중개 수수료 및 경쟁을 유도하는 광고비 지출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이는 기존 주문 플랫폼보다·저렴한 3%의 중개 수수료 · 저렴한 타겟팅 광고 · SNS 연계 광고 · 경쟁없는 공정한 무료 광고 노출로 가능하다. 이러한 점들이 소비자와 소상공인 그리고 광고주와의 상생을 추구하는 (주)키키의 핵심 플랫폼이다.

 좀 더 상세하게 들여다보면 (주)키키 플랫폼 광고 시스템은 소비자와 소상공인의 상생을 추구한다. 소비자는 동영상 광고를 시청함으로 포인트를 적립받아 플랫폼 내에서 알뜰한 소비 생활을 할 수 있다. 광고주는 타겟팅 광고와 퀴즈 시스템에 의해 더욱 큰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 소상공인은 소비자의 알뜰한 포인트 소비를 통해 더 많은 판매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상생의 구조가 실현된다. 그리고 키키 플랫폼의 동영상 광고는 “동영상 광고는 비싸다”는 인식을 깨트린다. 기존의 무작위 오프라인 광고보다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타겟팅하여 광고하기 때문에 광고 효과는 더욱 크다.


정재학 대표는 마무리 발언에서 "키키는 대구에서 탄생하여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며"(주)키키의 플랫폼 사업은 침체되고 있는 지역의 소상공인 상권과 뒷골목 상권을 활성화 시켜 지역의 균형 발전이 가능하다,청년 일자리 창출에도 많은 기여를 할 것이다"고 말했다.

(주)키키 임직원과 참석자가 힘찬 파이팅! 을 하고 있다.[대구=GNN]
  이날 사업설명회는 엄격한 방역 수칙 준수 하에 개그맨 엄용수의 축사와 대구시 정해용 경제부시장 과 대구시의회 장상수 의장이 축전을 보내왔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